들어가기 전에 . . .
디지털 게임은 멀티미디어성 (multimeia), 가상성 (virtuality), 상호작용성 (interactivity), 상호연결성 (connectivity)의 특징을 가진다.
·소비자이자 생산의 주체, 게이머
표준화 , 완결된 텍스트로
이용자의 선택과 관여를 허용
게이머에게 특정한 지위와 위상, 혹은 점수라는 실질적
게임, 인테리어 디자인, 자동차용 직물
산업용도 : 작업보호복, 노출한계지시
공공안전용도 : 군복, 경찰복, 소방복
⇨ 군인들의 경우 전투시 가장 중요한 것이 전투중에 유기적인 의사 소통이다.
가령 의무병이 존재하여도 환자가 구조를 요청하기 전에는 환자의 위치나 위급성 등을 판단
영상 기술은 향후 3DTV를 비롯하여 정보통신, 방송, 의료,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과 같은 기존의 모든 산업제품 개발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핵심기술로 자리 잡을 전망이며, 최근에는 3D 정보기술이 기존 산업과 융합되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는 신(新)성장 동력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기능성 섬유에 디지털 센서, 초소형 컴퓨터 칩 등이 들어 있어 의복 자체가 외부 자극을 감지하고 반응할 수 있는 미래형 의류
2. 스마트웨어의 발전
스마트웨어는 1990년대 중반 미국에서 군사용으로 처음 개발된 이래, 세계 각국이 경쟁적으로 개발을 서두르고 있는 미래 의류 기술의 집약체이자
레포트를 통해서 중국시장에 진출한 한국기업에 대해 좀 더 세부적인 분석을 시행하고자 한다. 그래서 선정한 기업이 Lock&Lock 이다. Lock&Lock 은 여느 가정집에나 적어도 한 개씩은 필수적으로 구비하고 있다. Lock&Lock 은 중국에 진출한 여러 기업 중 하나로 여러 가지 생각을 하면서 Lock&Lock이 2004년 중국에
핫식스의 tv 광고 두 번째는 '청춘차렷‘이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광고 말미에 삽입한 시리즈 광고이다. 일에 지친 여자가 입술이 건조해보인다는 동료 직원의 말에 딱풀을 열어 입에 바른다던가, 레포트를 다 쓰고서 마지막 순간에 저장을 하지 않고 꺼버린다던가 하는 일상속에서 피로할 때 충분
인식의 전환 및 저변의 확대
1)게임문화 확산 기반 조성
2) 게임문화 체험 및 참여 확대
3) 게임의 역기능에 대한 사회적 책임 강화
법․제도의 개선
1) 산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법․제도 개선
2) 게임 정책지원 및 평가시스템 강화
3) 법제 정비와 법에 대한 검토
게임, 인테리어 디자인, 자동차용 직물
산업용도 : 작업보호복, 노출한계지시
공공안전용도 : 군복, 경찰복, 소방복
⇨ 군인들의 경우 전투시 가장 중요한 것이 전투중에 유기적인 의사 소통이다.
가령 의무병이 존재하여도 환자가 구조를 요청하기 전에는 환자의 위치나 위급성 등을 판단
웅진식품(주)은 1976년 설립되어 87년에 웅진그룹으로 인수되었다. 88년에 웅진인삼(주)로 상호를 변경하고 95년 3월 현재의 웅진식품(주)로 다시 상호를 변경하면서 음료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
1945년 대한민국의 독립 이후, 50여년 동안 우리 한국인이 마셔야 했던 음료의 대부분은 외국에서 들
이번에는 이른바 ‘1인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다. 싱글족을 노리는 1인용 기능성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싱글족 등 단출하게 사는 소비자들은 먹는 것보다 버리는 것이 많은 큰 크기의 상품 구매를 부담스러워 하기 때문에 '미니 상품'을 찾는 경우가 많다. 삼겹살도 이제는 혼자 즐길 수 있다